Rumored Buzz on 뉴토끼 웹툰

뉴토끼: 다양한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웹툰 툰코,조아툰 볼 수 있는 곳

(무단 복제 만화, 무단 복제 웹툰, 무단 복제 소설, 불법 도박 광고, 불법 성매매 광고)

북토끼에 올라오는 소설들의 대부분은 먼저 생긴 온라인 무료소설 사이트인 아지툰소설에서 가져오는 것으로 보인다. 일례로 가져온 소설의 표지에 아지툰 소설이라 써있던 사건이 있었다.

전통적으로, 만화는 인쇄 매체를 통해 소비되었으나, 인터넷의 발전과 디지털 기술의 진보로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만화 소비가 급증했습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국제적 콘텐츠: 한국 웹툰, 일본 만화 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의 만화도 포함하여 국제적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작가별 검색: 특정 작가의 작품을 찾고 싶은 경우, 작가의 이름을 검색하여 해당 작가의 모든 작품을 볼 수 뉴토끼2 있습니다.

업데이트 알림: 사용자는 자신이 구독하는 만화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로드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뉴토끼는 허가를 받지 않은 업체로, 보통은 불법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으로 간주됩니다. 이에 따라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는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계속된 접속 차단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정발 번역보다 불법 번역본의 번역을 더 선호하거나 컬러 페이지 혹은 잡지 표지 이미지의 유실, 또는 정발 과정에서 수위 높은 장면이 검열되는 등의 이유로 불법 번역본을 더 선호한다면 다른 뉴토끼 시즌2 사이트에서 찾아봐야 한다.

Disclaimer: Outlook India isn't going to vouch, endorse, or ensure any of the above material, nor is it liable. for any promises arising thereof, Outlook India isn't going to inspire/ encourage these kinds of methods by any implies.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newtoki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¹. 네덜란드 퀴라소에 본사를 두고 아일랜드, 미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공동으로 운영함.

다양한 newtoki 사이트들의 접속경로를 확인할 수 있으며, newtoki 이를 통해서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Rumored Buzz on 뉴토끼 웹툰”

Leave a Reply

Gravatar